공지사항
LILAC 예약 2종 불량 접수 안내 (6/25 ~ 7/4)
'LILAC' PHOTO BOOK & POSTER SET 불량 접수 안내 (6/25 ~ 7/4)
안녕하세요, made EDAM 입니다.
먼저 이번 'LILAC' PHOTO BOOK, POSTER SET 예약 구매에 보여주신 성원 감사드립니다.
일부 제조상의 불량/파손 건의 경우 해당 파트만 교환 또는 재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.
예약 한정 제작된 제품 특성상 아래 기간 내 접수 부탁드리며
기간 종료 후에는 교환/재발송이 불가, 환불 취소만 가능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.
[안내]
(1) 불량 접수 기간 : 2021년 6월 25일(금) ~ 7월 4일(일)
* 기존 6/28(월) 접수 시작에서 6/25(금)부터로 조기 접수, 기간 연장합니다. (6/23, 13시 업데이트)
(2) 교환/재발송 : 2021년 7월 중순까지 교환/재발송 개별 안내 및 일괄 처리 예정
(3) 접수처 : made EDAM 1:1 게시판 or CS 이메일 (cs@madeedam.com)
(4) 참조 :
1) 불량 접수는 1회에 한하여 1:1 게시판 or CS 이메일 중 한곳을 통해만 접수
- 여러 번 나누어 주문셨을 경우 모든 배송 완료 후 통합하여 접수
- 게시판/이메일로 중복 접수되거나 분할 접수 시 처리가 누락/지연될 수 있습니다.
2) 구매자 본인만 접수 가능하며 불량 회수/재배송 역시 구매 시 배송지로만 가능합니다.
(5) 접수 양식
1) 제목(게시판/이메일) : [라일락 예약 불량 접수] + 주문자 성함 + 주문번호(여러 건 시 1개만)
2) 본문 내용 :
* 주문번호 및 불량 제품/내역 : "주문번호" 기입 필수
- 특히 이메일 접수 시 "주문번호" 없을 경우 본인 확인 불가 (분실 시 휴대폰번호/배송지 등 기재 요망)
- 여러 번 주문하셨을 경우 각 "주문번호 + 불량 제품/내역"별 구분하여 기재
* 이미지 첨부 : 각 해당 불량 부분 촬영, 첨부 (최대 3컷 이내)
- 용량이 커 게시판 첨부 불가 시, CS 이메일로 이미지 별도 접수 가능
(중복 접수 방지 위해 이메일 제목 "[게시판 이미지 별도 추가] + 주문번호" 등 기재)
[교환 불가 대상]
* 패키지/내용물의 명확한 인쇄 불량/파손 등이 아닌 단순 스크래치, 미세한 찍힘 등
(특히 PET 패키지의 경우 내부 구성품을 보호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제품 파손만 교환 가능)
* 1:1 증정 포토카드의 미세한 찍힘, 스크래치 등
제품 불량/파손 등으로 불편 드린 고객분들께 사과 말씀드리며
해당 내용 접수 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made EDAM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